2024년 겨울, 캐나다에서의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경험으로 가득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라이트와 쿠키 클래스, 연말 모임 등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크리스마스 준비
- Potters Garden Center 방문
- 진저브레드 하우스 만들기
- 크리스마스 파티와 특별한 음식
- 회사 크리스마스 파티
- 한국 빵의 맛
-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
-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
- 연말 모임
- 크리스마스 라이트와 연말의 마무리
- 리치먼드 크리스마스 라이트
- 회전 초밥 경험
- 자주 묻는 질문
- 질문1: Potters Garden Center에서 어떤 제품을 살 수 있나요?
- 질문2: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드는 것은 어떻게 하나요?
- 질문3: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무엇인가요?
- 질문4: 회전 초밥은 어떤 방식으로 주문하나요?
- 질문5: 크리스마스 라이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함께보면 좋은글!
크리스마스 준비
Potters Garden Center 방문
겨울이 되면 꼭 방문하는 곳이 바로 Potters Garden Center입니다. 이곳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리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라 할인 쿠폰을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저브레드 하우스 만들기
12월 7일, 친한 언니 집에서 인생 첫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언니의 남편 회사에서 진행하는 대회에 참여하게 되었고, 예상보다 잘 만들어져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와 특별한 음식
회사 크리스마스 파티
12월 20일, 작년에는 참석하지 못했던 회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Carlino에서 있었던 이 파티는 패밀리 스타일로 음식을 나눠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음식의 맛은 괜찮았지만, 미슐랭 가이드에 대한 의문이 들었습니다.
한국 빵의 맛
밴쿠버에 드디어 한국의 파바가 들어왔습니다. 크림빵, 팥빵, 고구마빵 등을 맛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홀케이크도 나중에 사먹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
12월 24일, 미리 주문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픽업하러 웨밴까지 다녀왔습니다. Cafe cesi bon의 생크림 딸기케이크는 정말 맛있었고, 남자친구와 함께 이틀 만에 다 먹었습니다.
연말 모임
12월 28일, 친한 언니 집에서 연말 모임이 있었습니다. 베트남 친구가 만들어 준 쌀국수는 지금까지 먹어본 쌀국수 중에 최고였습니다. 또한, 쿠키 만들기도 함께 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크리스마스 라이트와 연말의 마무리
리치먼드 크리스마스 라이트
크리스마스가 지나고도 크리스마스 라이트를 보러 리치먼드의 Hohoho House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멋진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회전 초밥 경험
12월 31일, 남자친구와 함께 트레인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음식이 트레인에 담겨서 나오는 재미있는 경험이었고, 롤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질문1: Potters Garden Center에서 어떤 제품을 살 수 있나요?
Potters Garden Center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리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질문2: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드는 것은 어떻게 하나요?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기본적으로 진저브레드 반죽과 아이싱, 다양한 장식 재료로 만드는 것이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겁습니다.
질문3: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무엇인가요?
Cafe cesi bon의 생크림 딸기케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어 추천할 만합니다.
질문4: 회전 초밥은 어떤 방식으로 주문하나요?
트레인 초밥은 주문 시 음식이 트레인에 담겨서 나오는 형태입니다. 메뉴에서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질문5: 크리스마스 라이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리치먼드의 Hohoho House 등 다양한 장소에서 크리스마스 라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 글: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